"무한도전'"잭블랙 ,자체 BGM까지 불러,스타킹 뒤집어 쓰기까지, 잭블랙 미국서 무한도전 극찬 "한국 사람들 노는 법 안다, 정신 없는데도 토크 있어",잭블랙, 박경림과 인터뷰


"무한도전'"잭블랙 출연해 스타킹 뒤집어 쓰기까지 "예능 기초 마스터했네"

잭블랙"스타킹 쓰고 촛불 끄기"에 도전하게 됐고 유재석 "스타킹을 쓰는 순간 마법이 펼쳐진다"며 먼저 직접 시범을 보였다네요.
잭블랙은 유재석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에 폭소했고, 자신 역시 과감하게 스타킹을 얼굴에 쓰며 예능감을 발휘했다고 합니다.
잭블랙이 스타킹을 뒤집어 쓰자 장난감 병정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로 웃음을 자극했다네요
잭블랙은 유재석과의 대결에서 먼저 촛불끄기에 성공하며 유치원 과정을 이수했다네요.




"무한도전" 잭블랙, 등장부터 요란,자체 BGM까지 불러

잭블랙 "무한도전" 멤버들과 만나기 전부터 예사롭지 않은 등장을 알렸다네요.
잭블랙은 카메라를 보자마자 현란한 몸짓으로 상황극을 펼치며 파이팅 넘치는 모습을 보였고, 잭블랙의 요란한 등장을 본 그의 스태프들은 익숙한 일이라는 듯 웃음 지었다네요.
잭블랙은 대기실로 가기 전까지 자체 BGM을 직접 불렀고, 대기실에 도착하자마자 소파에 발라당 누우며 요염한 포즈를 취햇다네요





"무한도전"잭블랙, 미국서 무한도전 극찬 "한국 사람들 노는 법 안다, 정신 없는데도 토크 있어"

헐리우드 배우 잭블랙이 미국 토크쇼에서 "무한도전"을 극찬했다는데..
잭블랙은 지난 27일(현지시간) 방송된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에서 내한 당시 촬영한 MBC 예능프로그램"무한도전"에 대해 언급다네요.
잭블랙 "한국의 전설이라 불리는 최고의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했다. 화끈한 토크쇼, 게임쇼, 스턴트쇼였다"
잭블랙 "마시멜로우를 14개 먹었고 닭싸움과 베개싸움도 했다. 한국 사람들은 노는 법을 안다. 그렇게 정신이 없는데도 토크가 있더라 대단했다"



잭블랙은 엘렌 드제너러스를 향해 "'무한도전'은 한국 최고의 프로그램이다. 한 번 체크해봐라"고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네요
잭블랙은 지난 21일 무한도전에서 예능학교-스쿨오브樂특집에 참여했다네요



"무한도전" 잭블랙, 박경림과 인터뷰 "밴드와 함께 2014년 한국 왔었다"

할리우드 배우 잭블랙 "무한도전" 출연했다는데. 박경림 잭블랙과 인터뷰
잭블랙은 지난 20일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영화 "쿵푸팬더3"홍보차 내한해 잭블랙과 박경림의 만남이 진행됐다네요.
잭블랙 "예전에 밴드와 함께 한국에 온 적 있다. 지난 2014년이다,한국 안녕하세요. 잘 지내셨나요"라고 한국과의 인연을 언급했다네요.



잭 블랙은 진행을 맡은 박경림에게 "캐리라고 불러도 되냐?"
박경림은 자신을 안젤리나 졸리라고 불러달라며 "저는 그 분과 많이 닮았다"고 장난을 쳤다는데...
잭 블랙은 "자매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