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6 임도혁 탈락, 곽진언 김필 결승 진출,"여자 송유빈"도 등장.TOP2 곽진언, 김필 결승행,곽진언 김필, 16일 "게릴라 콘서트"

 

 

11월14일 방송된 Mnet "슈퍼스타k6" TOP3에서는 임도혁, 곽진언, 김필 3명이 진출을하엿지요,
이번의 미션곡은 대국민 추천곡 미션으로 경연을 펼쳤지요

곽진언은 안치환의 "내가 만일", 김필은 이승환의 "붉은 낙타"를 선보였으며 각각 심사위원으로부터 379점, 374점, 373점을 얻었지요

"벗님들"의 슈퍼위크 2차관문 콜라보레이션 미션 무대 "당신만이"가 주목을 받고있지요.
벗님들 당신만이 이 노래는 임도혁 곽진언 김필 3명의 노래가 잘 어우러지는 노래랍니다..

 

 

첫번째 임도혁, 임도혁은 이은하의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모습처럼" 노래를 불렀지요
임도혁은 심사위원 합산 점수 결과 윤종신 94점, 백지영 96점, 이승철 93점, 김범수 96점으로 총 379점을 얻으며 1위에 올랏지요

 


그러나 온라인 및 대국민 문자투표 50%를 합산한 결과 임도혁과 김필이 최종 탈락자 후보로 오르게 됐는데.

결국 임도혁이 탈락의 고배를 마셔야했고, 탈락자로 호명된 후 눈물을 흘리며 김필과 뜨거운 포옹을 해 안타까움을 자아냈지요.

임도혁은 “"저에게 정말 너무 꿈같은 시간이었고 좋은 형들 함께 해서 너무 좋았고 항상 발전할 수 있게 해준 네 분의 심사위원 분께 감사하고 특히 김범수 선배님 존경하고 사랑합니다. 김범수 선배님 같은 가수가 되겠습니다”는 소감을 밝혔지요.

 

 

 

 

 

"이승철의 애제자"로 잘 알려진 임형우는 원곡가수인 포스트맨 신지후와 함께 "신촌을 못 가"를 열창했지요,
슈퍼시상식이 열렸는데 재스퍼 조는 박경덕과 여고생 송유빈 등을 제치고 "비주얼상"을 수상했고, 밴드 볼빨간 사춘기가 슈퍼시상식 "아차상"을 수상하며 "슈퍼스타k" 무대를 선보였답니다

 


두번째 곽진언은 시청자가 직접고른 미션곡 안치환의 "내가 만일"로 결승행을 진출할 수 있는 승부수를 던졌는데.

곽진언은 "조금 다른 무대를 보이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내며 "슈퍼스타K6" 최초로 기타를 내려놓고 피아노 앞에 섰는데....
그는 직접 무대 연출자들과 회의를 하는 열정을 보이기도 했지요. 곽진언"내가 만일"을 자신의 스타일로 소화했지요.

 

 

곽진언의 무대에 심사평 김범수는 "타고난 승부사 같다. 편하게 할 수 있는 기타를 놓고 피아노를 연주했는데 좋은 무대였다"며 극찬했고. 곽진언은 지역예심 때부터 늘 화제가 됐지요. 특히 지난 17일 방송된 "슈퍼스타K6" 두 번째 생방송에서 10cm "안아줘요" 무대 후 김범수는 "이제는 믿고 보는 무대라는 것이 확실하다. 오늘 미션을 가장 잘 해석했다"며 95점의 높은 점수를 주기도 했지요.

 

 

또 지난달 24일 열린 "슈퍼스타K6" 생방송 세 번째 무대에서는 서태지의 "소격동"무대를 선보인 적이 있고.
곽진언은 기타만을 들고 앉아 그만이 낼 수 있는 특유의 보이스에 잔잔한 감성으로 노래를 이어나가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있지요.
이후 각종 음원차트에서 원곡보다 좋다는 평을 얻으며 1위 자리에 올랐답니다.

 

 

 

김필 "붉은 낙타" 무대를 시작하기 전 원곡자 이승환은 "붉은 낙타"는 자유와 저항의 의미다. 마음껏 싸워주시면 진정성이 전해질 거다.
김필 씨를 통해 많은 청춘들에게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라는 당부를 전하기도 했답니다

김필의 무대가 끝난 후 심사위원 이승철은 "김필 씨 보니까 스타성 가능성, 포스가 느껴져서 좋았다. 무대가 좀 어렵긴 했다. 이 무대를 쇼로 만들지,원곡의 느낌대로 메시지를 전할지 정체성이 좀 부족한 느낌이긴 했다. 조금 아쉬웠다"라며 90점을 줬지요.

 

 

김범수는 "김필 씨는 어떤 노래를 만나든 김필 씨가 재탄생시키는 재주가 있다. 이 노래도 사실 히트송은 아닌데, 매력적으로 잘 표현했다"며 95점을 매겼고. 윤종신은 "김필 씨 목소리는 어디다 갖다놔도 카리스마가 있다. 가능성 많이 봤다. 준비만 잘 되면 국제적 무대 나가도 되겠다 싶었다.
하나 아쉽다면 노래할 때 액션이 좀 밋밋하고 뻣뻣하다는 것이었다"라며 96점을 줬습니다.

백지영은 "아쉬운 점은 펼쳐져 있는 라인의 코러스와 풀밴드를, 김필 목소리가 빠져나오지 못하는 느낌이 있었다. 그래도 김필의 자신감과 몰입도는 정말 최고였다"라며 92점을 줬지요.

 

 

"슈퍼스타K6" 포스트맨 "신촌을못가" 음원차트 역주행, 임형우는 "슈퍼스타k6" 3차 예선 때 포스트맨의 "신촌을 못가"를 선보였지요,원곡자 신지후와 임형우는 환상의 하모니를 이루며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을 보여줬답니다.

 

곽진언 김필, 16일 "게릴라 콘서트"

곽진언 게릴라콘서트, 김필 게릴라콘서트가 11월16일에 열리지요,

 

 

11월16일 오후 2시 여의도 IFC 몰, 곽진언 게릴라 콘서트

 

 

11월16일 오후 6시30분 대학고 마로니에 공원 야외무대, 김필 게릴라콘서트

 

슈퍼스타K6 TOP3 11월14일 임도혁-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모습처럼,
곽진언-내가 만일,김필-붉은 낙타,임형우-신촌을못가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