팽이버섯 다이어트,편하게 팽이버섯차로 다이어트 즐겨요

춥다 춥다 하니 집 밖으로 나가는 것이 상당히 어려워지더라구요 

그로인해 귀차니즘이 발동을 해서리 운동을 안하다 보니 어느새 불어난 살로 인해 ㅠㅠ 슬픔이 쓰나미처럼 밀러 오는 것을 느꼈지요 

이러다가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요것이 뭔가 하니 바로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15티백 소포장

다시금 다이어트에 불을 지펴봐야 겠어요, 아이들 겨울방학이 곧 다가오는데 이때 또! 살이 늘어난다는 슬픈 현실로 ㅜㅜ

더 미루지 말고 지금부터라도 살빼기를 해야 겠저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팽이버섯, 우엉, 여주가 가진 성분을 그대로 섭취하는 슬림워터!

팽이버섯다이어트를 처음 해보는데 추운 겨울에 따뜻하게 차로 즐길수가 있다는 것이 무척 마음에 들어요 

매일 춥다고 홀짝~~홀짝~~ 차를 무척 즐기거든요 ^^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는 무 방부제!, 무 인공첨가물!, 무 색소!

국내한 무농약 팽이버섯,우엉, 여주를 블렌딩하여 전통 차 제조방법에 의해 말리고 찌고, 떡기를 여러번 반복하여 만들어 냈다고 해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1티백=> 신선 팽이버섯 약 20g(팽이버섯 한봉지 1/5중량)

팽이버섯, 우엉, 여주를 국내산으로 사용을 해서 더 안심하고 마실수가 있겠어요

팽이버섯 다이어트 함 해볼까요 호호 ~~~

팽이버섯 효능을 보닌깐요 팽이버섯에 베타 키토산 성붕이 있어서 체지방의 형성과 축적을 억제해주는 효능이 있다고 해요 

하루 100g 정도의 팽이버섯만 섭취해도 체지방을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된다네요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변비에 좋고, 숙변도 도와준다고 해요

콜레스테롤 수치 저허와 혈당 조절에도 도움이 되고, 면역력 강화에도 팽이버섯이 좋다는 것을 오늘 처음 알았네요

말린 팽이버섯은 식이섬유와 불포화지방산인 리놀산, 비타민 D와같은 유용한 영양성분들을 그 만큼 영양소들이 2배~5배까지 농축하게 된다네요

균형을 맞춘 식단, 팽이버섯을 더해 지방배출까지 

버섯키토산 섭취전과 후의 비교데요 내장 지방 면적 줄었다는 것을 알수가 있네요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포장을 뜯어보니 삼각티백으로 되어 있네요 

그러면 한번 팽이버섯 다이어트에 동참해 볼까요 ~~

팽이버섯으로 없었던일로 맛있게 먹는 법 

티포트에 없었떤일로 1티백을 넣어 주세요

따뜻한 물 300ml~500ml를 티포트에 부어주세요

약 1분 후 차를 맛있게 즐겨요

찬물, 따뜻한 물도 ok!

뜨거운 차를 잘 안마시고 약간 따뜻하게 마시기에,따뜻한 물에 티백을 담궈보았지요 

넣자마자 색깔이 변하기 시작하네요 

티백을 몇번 담궜다 꺼냈다를 했더니 진한 색으로 변했지요 

우선 향기를 맡아보고, 맛을 보았지요 

음.... 뭐랄까!  다 마시고 난 뒤에 향기가 입안에 맴돌고 있네요 

하루에 차를 많이 마시는데 이렇 차로도 즐길수 있고, 팽이버섯 다이어트까지 할수 있다니 ㅎㅎ


팽이버섯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