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잊지 말아요"정우성 김하늘, 정우성 과거 이솜과 파격 베드신 "키스해주세요","마담 뺑덕"정우성 이솜의 미공개 장면 베드신 무삭제 예고편 공개


"나를 잊지 말아요"정우성 김하늘 영화 출연을 하는데. 정우성의 과거 베드신이 덩달아 눈길을 모은다네요.

과거 영화 "마담 뺑덕"측은 개봉 후 정우성과 이솜의 미공개 장면이 담긴 베드신 무삭제 예고편을 공개했다네요.
이솜은 회전목마를 타는 장면에서 "사랑해요. 키스해주세요"라며 정우성을 유혹했고, 이후 정우성과 이솜은 파격적인 베드신을 선보였다네요.



"나를 잊지 말아요"정우성, 이솜과 농밀한 베드신에 "힘들었다" 이유는?

"마담 뺑덕"정우성은 한 인터뷰에서 베드신에 관련해 복잡한 심경을 털어놨다는데...

그는 상대역인 이솜이 아닌 다른 여자와의 호텔 정사신에 대해 "나 스스로 끝까지 가야 한다는 생각에 정말 많이 외롭더라",찍으면 찍을수록 외로움을 느꼈고,연기가 아닌 실제로도 컨디션이 점점 떨어졌다"

정우성은 영화 "나를 잊지 말아요"를 통해 스크린에 복귀한다네요.



"나를 잊지 말아요" 줄거리 교통사고 후, 10년 간의 기억을 잃어버린 채 깨어난 석원(정우성 분)과 그 앞에 나타난 비밀스러운 여자 진영(김하늘 분),
지워진 기억보다 소중한 두 사람의 새로운 사랑을 그린 감성멜로. 내년 2016년1월7일 개봉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