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손지창 여장 사진 공개"소개받고 싶을 정도"


손지창 여장사진 생각보다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미우새"에서 손지창 여장사진 공개 되었다고 해요 

신동엽, 서장훈, 손지창 , 남성 mc 3명의 과거 여장사진 공개 했는데 그 중에서 손지창 여자사진이 주목을 받았다네요 ㅎㅎ

손지창은 긴 머리에 화장을 한 얼굴이였는데.. 


미우새 어머니들이 "너무 예쁘다"." 뽀뽀를 부르는 입술이야" 손지창 미로 칭찬했다고 ㅎㅎ 

신동엽" 저분은 한번 소개받고 싶을 정도"

서장훈 "외국인들에게 보여주면 소개 받고 싶다고 할 것 같다"

출처-국민일보

이에 손지창" 이제 좀 치워달라"

"굼에 나올까봐 무섭다"

손지창 아내 오연수" 어떨 때 보면 남성화 되어 가는 느낌"

"아내가 집안일을 설렁설렁한다, 아들이 설거지는 아빠가 한수 위인거 같다" 


김건모 어머니 "자주 안해서 쉬워 보이는것"

"매일 하는 주부들에게는 힘들다"

"오연수 남성화가 된다는 말을 했는데 나는 깡패다"

"오연수도 깡패될거다, 그러지 않으면 살아남지 못한다" ㅋㅋ